본문 바로가기
하루일기

이것만 하면 우리는 성공할 수 있다

by 인생노하우 2017. 6. 22.
728x90
반응형

오늘 아는 지인의 이사를 도와주고 왔다.

그 곳에서 용달차를 이용해서 다른 곳으로 짐을 옮기는 것인데

용달차를 몰고 오신 기사 아저씨를 보고

아주 큰 깨달음을 얻었다.


그리고 나의 머리를 한대 띵~ 하고 맞은 느낌이였다.





그 아저씨의 짐을 옮기는 태도와

일을 두번 하지 않게 하는 꼼꼼함과 깔끔함

그리고 자신의 물건이 아닌데 자신의 물건처럼 대하는 마음


그것을 우리들에게 직접적으로 말을 해주시는 않았지만

정말 옆에 있는데 마음이 전달되는 느낌을 받았다.


그래서 일까?

그 전달된 느낌때문에 정말 큰 느낌을 얻었다

와 이런 태도로 인생을 살아 간다면

나아가서

정말 미친듯이 몰입해서 내가 하고자 하는 것에 몰두한다면

우리는 반드시 성공할 수 밖에 없겠구나


그리고 누가 알아 주지 않아도

그 마음은 충분히 전달 될 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머리에 강한 인상을 남겼다.


그 모습을 보고

현재 나의 모습을 되돌아보니

내가 정말 그 아저씨처럼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임한 것이 있는가? 그런 태도를 가지고 매순간에 임한 적이 있나?

라는 생강기 들면서


정말 본 받을 멋진 어른을 만났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 짧은 순간에 그분의 태도에 매료되었고

다시 볼 지 안볼지는 모르겠으나

그 태도를 저의 태도로 만들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해 볼 생각입니다


여러분은 이 이야기를 듣고

어떤 생각이 드셨나요?


반응형

'하루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 내리는 감성에 젖어  (0) 2017.07.03
프레임/신념/관  (0) 2017.06.29
간절한 성공을 위해서라면 이것을 알아야 한다  (0) 2017.06.22
나에게 딱 맞는 시간관리  (0) 2017.06.21
좋은 생각  (0) 2017.06.19